요즘은 6월만 되어도 벌써 여름 느낌이 물씬 나기 시작 합니다. 1년 중 가장 더운 계절이 있는 7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및 도시는 어디가 있을까요?
오늘은 트레블러 한과 함께 무더운 여름 가기 좋은 해외 국가 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호주 퍼스
7월 평균 기온 : 19도

호주 서쪽에 위치한 퍼스는 마치 미국 서부의 느긋하고 낭만 있는 그 분위기를 똑같이 닮았습니다.
산과 바다는 물론 사막과 산호초 가득한 섬 까지 여러분들이 생각 하는 모든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는 곳이 바로 이곳 입니다.
호주는 남반구에 위치해서 계절이 정반대로 겨울이라 매우 좋은 날씨이기도 합니다. (겨울이라고는 해도 17~20도 사이의 선선한 날씨 입니다.)
또 이 시기의 호주는 비수기 시즌이기 때문에 항공료가 매우 저렴 하다는 것도 장점 입니다.
최근에는 호주로 직행 하는 비행기 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긴 여름 휴가를 내지 않아도 짧고 굵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 바로 호주 랍니다.
특히 퍼스에는 흔히 ‘쿼카섬’ 이라 불리는 ‘로트네스트 아일랜드’가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귀여운 쿼카의 매력에 푹 빠질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렌트카를 타고 로드트립을 떠나며 광활한 호주의 자연을 온 몸으로 만끽할 수도 있답니다.
2. 일본 삿포로
7월 평균 기온 : 25도

삿포로는 겨울 해외 여행지로 유명하지만 의외로 봄이나 여름에 방문 해도 좋은 곳 입니다.
특히 고위도에 위치 해있기 때문에 한 여름에 방문 하여도 시원하여 무더위를 피하기에 제격 이랍니다.!
7월 가장 뜨거운 날도 30도를 넘지 않기 때문에 더위를 피해 삿포로에 방문해보세요!
2시간 남짓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인해 금토일 주말간을 이용해 방문한다고 해도 꽉찬 여행일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별히 7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도시인 이유는 바로 삿포로에서 여름 축제가 개최되기 때문이죠.
삿포로 오도리 공원을 중심으로 ‘맥주 축제’와 ‘음악 축제’가 열리니 애주가 라면 최고의 여름 여행지가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3. 베트남 달랏
7월 평균 기온 : 20도
연관 여행 포스팅 : (베트남 달랏&나트랑 5박6일 여행)

동남아 라고 하면 항상 더울거라는 인식과는 달리 베트남 달랏은 고산지대에 위치한 도시로써 일 년 내내 항상 선선한 기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7~8월 더운 여름 시기에 방문한다고 할지라도 의외의 선선함에 움츠려들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밤에는 20도 미만으로 온도가 떨어지므로 가벼운 외투도 필수로 준비 해야 한답니다.
베트남 달랏은 베트남 특유의 문화와 프랑스 식민지 시절의 유럽느낌이 그대로 살아 있는 독특한 모습을 간직 하고 있습니다.
다딴라 폭포에서 루지를 타고, 달랏 시내 전체를 둘러볼 수 있는 케이블카를 탈 수도 있죠.
그외에도 파스텔톤이 가득한 여러 관광지들에서 아름다운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4. 미국 사이판
7월 평균 기온 : 29도

사이판은 미국령 마리아나 제도에 위치한 휴양지 입니다.
필리핀 보다 오른쪽 일본의 아래 쪽에 위치한 아주 작은 섬이지요.
사이판은 휴양이 치고는 일 년 내내 비슷한 기온을 유지 하는 곳이기 때문에 일 년 중 가장 무더운 7~8월에 방문해도 좋은 곳 입니다.
여타의 휴양지들이 여름에는 40도를 육박한다면 사이판은 아무리 더워도 30도를 넘기기 쉽지 않습니다.
(기온차가 얼마나 적냐면요 기네스북에 세계에서 가장 기온차가 적은 도시로 선정 되었답니다.)
사이판은 그림에서 튀어나온 듯한 해변에서 코코넛 음료를 먹으며 해양 레포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수면이 얕고 투명한 바다들이 많기 때문에 여름 가족 해외 여행지 장소로도 아주 좋습니다.
섬이 크지 않고 비행시간이 4시간 남짓으로 짧은 것도 사이판의 매력 이지요.
5. 인도네시아 발리
7월 평균 기온 : 30도

제 블로그에 자주 등장 하는 단골 여행지이지만, 최근에는 오랜만에 등장한 것 같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는 동남아이기 때문에 7~8월에 가장 더울 것 같지만, 오히려 이 시기는 건기이기 때문에 봄에 비해 더 선선한 온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항 기준으로 7시간 정도 소요 되기 때문에 주말 해외 여행지로는 적합하지 않지만 여름 휴가를 내신 직장인분들이라면 4박5일 정도의 중거리 해외 여행지로 좋습니다.
발리는 아름다운 바다와 다양한 레져 그리고 숲과 체험들이 가득한 그야말로 만능 해외 여행지 입니다.
발리에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호불호가 없었을 정도로 모든 것이 좋았다고 하죠.
신혼 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지만 7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로도 단연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지금 까지 7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도시들 이었습니다.
제가 매 달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들을 포스팅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시간이 되신다면 블로그를 둘러보면서 여러분에게 적합한 해외 여행지를 찾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해외 여행지 외에도 주말간에 떠나기 좋은 국내 1박 2일 여행지들에 대한 정보도 가득 하니 재미삼아 구경해보세요 🙂
이 블로그의 최신 글들
10개월 아기와 함께 후쿠오카 여행 1일차 | 온천, 유후인
몽골 4박5일 자유 여행 코스 | 초원과 사막, 은하수 가득한 몽골 여행
타이베이 3박4일 자유 여행코스 (일정, 꿀팁, 날씨, 경비)
꽉찬 일본 기타큐슈 2박3일 여행 코스 총 정리 (날씨, 교통, 정보)